노기 타미에

4758-945054970.jpg

野木 民恵 / Tamie Nogi

프린세스 에반젤의 W Happiness의 추가 공략캐릭터
묘우기 마리카카미야기 루리코메카타 미츠키야나세 코노미노기 타미에

1 개요

프린세스 에반젤의 등장인물. 성우 : 우에다 아카네.
반센누의 보도부에 소속되어 있으며, 그덕분에 일명도 Sombre Scanner ( 어둠의 스캐너 ).
일명을 지니고 있지만, 중기에서 편입된 중기'손님'이다. 하지만, 그런거에 연연하지 않는 밝은데다가 마이페이스한 소녀이며, 마사야에게 별 거리낌없이 친하게 접근한다. 본인은 보도부 소속이라 사실상, 중립에 해당된다고 하고 있다.

1.1 행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1.1 공통 루트(1화 ~ 15화 초반)

본편에서는 주인공의 친구겸 기자 포지션이라 비중이 많지 않은 편이다.

1화에서는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마사야와 리세에게 접근, 취재를 명목으로 마사야에게 반센누에 오게 된 계기및 집안 사정에 대한 인터뷰를 하게 되고 신문에 넣는다.

2화에서는 치호의 폭력 사건이 일어나게 되는데, 하필이면 이를 목격하자 멋대로 사진을 찍어버린뒤 신문에 올려보리고, 마사야가 Tentateur Serpent란 일명까지 집어넣는 바람에, 재대로 민폐를 끼치게 된다. 그래도, 나중에 치호를 구하기 위해 극악조를 제지한 마사야의 모습을 찍어서[1], 반센누 여학생들의 지지도가 어느정도 상승하는데 도움을 주게 된다.

8화에서는 마사야의 봉사 활동을 위한 외출을 보도함으로 지지도를 2배 이상 더 끌어 올려준다.

1.1.2 Princess Evangile ~W Happiness~ 어나더 스토리 타미에편

원래 방학동안에는 사진 촬영 여행을 떠날 기획이었다. 그런데 여행과정이 상당히 하드코어한 일정이라서, 전까지는 같이 갔던 친구들은, 기겁하여서 같이 안가게 되어 혼자 갈수밖에 없는 상황...그래서 결국 마사야에게 부탁해서 동행하게 된다. 이 여행 과정에서 마사야에 대한 이성적인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하필이면 여행 도중의 사건으로 인해, 기억을 잃어버리고, 마사야에 대한것과 이성에 대한 호감같은것을 다 잃어버리게 된다. 즉.. 타미에편은 그 잃어버린 기억을... 그 잃어버린 좋아한다는 감정을 되찾기 위해 애쓰는 이야기. 다행히 나중에는 기억이 돌아와서 다시 재결합하게 된다.

엔딩에서는 결국 공학화가 실패해서 마사야가 반센누에 나가게 되지만, 방학동안에는 자주 만나면서 같이 지내게 된다.

1.2 기타

타미에 : 하지만 나의 일명은 손브레 스캐너 (어둠의 스캐너) 인 걸... 이 색기 없음은 어떤가 하는 느낌

- W Happiness~ 어나더 스토리 타미에편중의 대사.

.

타미에 : 라니, 그건 아니겠지 왜냐면, 너의 주변에는 우리 학교의 미인들이...

- W Happiness~ 어나더 스토리 타미에편 중, 여행을 떠나기 위해, 교문을 나서던 도중, 얼굴이 빨개진 마사야를 보고 한 말.

일단 잘 보면 미소녀에 해당되지만, 마사야 주변의 여자들의 미모가 절세미인인 경우가 많기에, 본인은 외모에 자신이 없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히려 평범하고 수수하다고 생각하는 모양...
  1. 둘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하기 위해, 몰래 변장을 하고 미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