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면경의 나라의 앨리스


トライアンソロジー~三面鏡の国のアリス~/ 트라이 앤솔로지~삼면경의 나라의 앨리스

OP - 트라이 앤솔로지~삼면경의 나라의 앨리스 (Vocal. 키노 네이, 카나에 사쿠라, 모코키 자쿠로)

1 소개

일본의 동인 서클 07th Expansion에서 제작한 동인 게임. 2015년 4월 1일, 트라이 앤솔로지로 삼면경의 나라의 앨리스를 제작할 것을 발표하였다.

시나리오는 다나카 로미오, 토노카와 유우토, 용기사07 총 세 명이 담당하였다. 제목의 TRianThorogy의 대문자 세 개는 프로젝트에 참여한 세 명의 작가를 상징한다고 한다.

이야기는 총 세 가지로 세 명의 작가가 각각의 세계를 한 파트씩 담당하여 집필하였다.

  • 첫 번째 세계는 시골을 배경으로 하며, 고등학교 친구들이 소풍을 가서 흩어졌다가 다시 모이게 되는 스토리.
  • 두 번째 세계투하트처럼 갸루게 학원을 배경으로 하며, 주인공은 많은 여자애들에게 인기있는 남자애인 하렘 스토리.
  • 세 번째 세계콜 오브 듀티와 같은 설정의 전쟁을 포함한 외계인 관련 스토리.

각각의 스토리는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즐기거나, 스토리를 오가며 연결되어 있는 방식으로 감상할 수도 있는 매우 복잡하고 구성진 작품이 될 것이라 한다.[1]

게임은 2016년 8월 28일로 발매된다. 토라노아나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마주 캐릭터로 괭이갈매기 울 적에의 주연인 베아트리체, 샤논, 베른카스텔이 등장한다.

게임 연출에 시각적인 효과를 신경썼다. 애니메이션 효과가 많이 들어가서, 움직이는 장면(!!)이 꽤 있다.

2 미디어 믹스

2.1 만화판

2015년 10월, 코미컬라이즈화가 확정되었다는 사실이 발표되었다.

2016년 7월 25일, 빅 간간 코믹스에서 1권이 발매된다. 1권의 제목은 '컨츠리가 있다(カントリーガアル)', 시나리오 담당은 다나카 로미오.

  1. 출처: 아니메 엑스포2015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