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방영작

1 자체 방영작

1.1 더빙

굵은 글씨는 애맥답지 않게 잘 뽑힌 작품, ※ 표시가 된 작품은 퀄리티가 심히 떨어지는 작품.

1.2 자막

1.2.1 한일 동시방영작

애니맥스/동시방영작 항목 참조.

2 타 방송사 출신 방영작

3 기타

  • 도티&잠뜰TV - 국내 최초로 인터넷 1인방송 컨텐츠를 TV에서 정규편성한 사례다.
즉, 이 놈들이 드디어 갈 데까지 갔다는 소리다
  1. 2012년 12월 기준으로 애니맥스 방영작 중 유일하게 창작곡을 제작한 작품. 하지만 작품 자체는 크게 히트하지 못했다.
  2. 1~2기는 투니버스에서 더빙했었다. 4기는 자막방송.
  3. 엔들리스 에이트스즈미야 하루히의 한숨 부분은 미방영. 소실이 먼저 방영된 걸로 보아 방영 안 될 수도 있다. 애맥이 EE 8편을 전부 더빙할 리도 없고.
  4. 1기도 그다지 좋다고 할 수 없는 퀄리티지만 그래도 괜찮다는 사람들도 있는 반면 2기는 중복 캐스팅이며, 발번역, 녹음, 그리고 무성의한 OP/ED 크레딧까지 여러가지로 대차게 말아먹었다.
  5. 다만 촉박한 일정 때문인지 소소한 부분에서 아쉬운 점이 보인다. 특히 성우 스탭롤에서 나온 삑사리 중 애미는...
  6. 애니맥스 방영작에 오역이 많기는 하지만 고유명사까지 오역한 경우는 많이 없었다. 그런데 이 한 작품에서만 고유 명사 오역이 4개나 나왔고 심지어 한 개는 2기에서도 안 고쳐졌다.
  7. 애염의 남매의 키스신 같이 정말 엄한 장면도 있었지만 칼 등에 몸이 관통당하거나 잘리는 장면도 피 한 방울 안 났는데 잘렸다. 2기에선 장면 잘라먹기는 거의 없었지만 아이캐치 삽화가 잘려나갔다.
  8. 주연인 루이즈 역을 맡은 문선희의 미스캐스팅 논란 외에는 전반적인 퀄리티는 자체 제작이니만큼 괜찮았다.
  9. 일본에서 아직 완결이 나지 않은 상태에서 방영. 추후 OVA도 방영되었다.
  10. 이후 2009년 12월에 애니플러스가 설립되어 개국 신작으로 1기부터 3기까지 자막판으로 재방송을 한 뒤, 2012년 1월에 4기를 한일 동시방영 하게 된다.
  11. 주요 캐스팅은 원판과 맞먹을 정도로 훌륭하나 그 놈의 미친 중복 캐스팅과 발번역 때문에 이미지가 다 까졌다. 2기 들어서는 임의로 배역이 교체되기까지 하는 등 총체적 난국. 3기부터는 자막 방영.
  12. 1기에 비해 번역 퀄리티 면에선 원화에서 엔화로 바뀌는 등 개선되었으나 중복 캐스팅은 오히려 늘었다(...).
  13. 2007 애니맥스 어워드 특집으로 역대 수상작 4편을 9월 29일부터 10월 2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하였다.
  14. 개국 초기에 방영했던 진월담 월희(더빙판)와 마찬가지로 19금인데도 불구하고 조금만 잔인하다 싶은 부분까지 지나치게 편집/삭제를 해서 욕을 왕창 먹은 걸로 유명하다. 그것도 이번에는 자막방송인데도 말이다.
  15. 카툰네트워크보다 빠른 아침 7시에 방송하고 금요일에 저번주 분량 재방송도 따로 하는 정도였지만, 4화 이후 순식간에 일주일 편성으로 바뀌었다. 전대미문의 푸시다. 역으로 따지자면 그만큼 더빙작이 없어 각박하다는 의미로 해석이 가능하다. 그마저도 카툰네트워크가 방영 후 2주간 홈페이지 무료 관람이라는 초강수를 두어서...
  16. 3기까지는 애니맥스에서 재더빙하였으나 4기부터 투니버스판으로 방영했다.
  17. 1기는 재더빙이지만 2기부터는 투니버스판.
  18. 2기까지는 KBS판으로 방영했다가 3기부터 대원방송판으로 방영.
  19. 이 문서의 유일한 자막작으로, 애니플러스 자막판을 그대로 재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