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페어리 펜서 F)

혹시, 드디어 내게 온 몸의 구석구석까지
</br>끈적하게 조사받고 싶어 진건가?

ハーラー/Harler

1 개요

페어리 펜서 F의 등장인물. 바하스의 펜서이다. 북미판 이름은 할리(Harley). 성우는 토야마 나오. 나이는 24세(ADF에서는 26세). 직업은 요성 연구가라고 한다. 거유 캐릭터로 이 작품의 색기담당. 소개에는 매드 사이언티스트라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연구를 위해 악행을 저지르는 캐릭터는 아니다. 다만, 탐구심이 지나쳐 주변 요성들을 성희롱하기는 한다. 그래서 아린이 그녀를 무서워한다.

정발판에서는 이름이 '하라'로 되어 있으나, 영어로 'Harler'라고 쓰여있기에 '하러'가 올바른 표기이다.ADF에서는 할러로 번역되었다.

2 스토리

카다카스 빙굴에서 잠깐 등장 했다가 이후 티아라의 친척이 운영하는 여관에서 본격적으로 만나며 일행으로 합류하게 된다. 요성 연구에 몰두를 한 탓에 일상적인 일에 소홀 할 때가 많지만 요성에 관한 지식은 다른 사람과 다르게 상당히 많이 알고 있다. 최종 전투 후에는 그들의 모험에 대해 기록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간다. 그녀가 기록한 내용이 바로 이 작품의 프롤로그와 같은데, 이로 미루어 보아 이 작품의 스토리는 하라의 기록이라고 할 수 있다.

ADF추가 스토리인 사신편에서는 갈드와 함께 돌파에 소속되어 주인공 일행과 대립한다.하지만 후반부에 동료로 영입이 가능하다.같은 적이였지만 돌파의 배신으로 죽어버린 갈드와 대조된다.

3 요성 바하스

thum6.jpg
하라의 파트너 요성이다. 북미판 이름은 바허스(Bahus). 퓨리로 변신 시에 큰 권총의 모양으로 변하며 퓨리 상태의 속성은 대지 속성이다. 민머리에 남자다운 외모, 근육질의 모습과는 다르게 가정적이다. 요리 실력이 일류 셰프 못지 않을 정도이며 깔끔한 것을 좋아한다. 일상생활 부분에 취약한 하라를 대신해 청소, 세탁, 요리, 잔소리 등 가사적인 부분을 맡아서 한다. 하라가 말하길 부모님 같은 존재라고 한다.

4 성능

기본 무기는 총(바하스). 리프로덕트 랭크가 올라가면 런처 콤보도 사용할 수 있다.
크리티컬 샷은 관통 속성이 있어 대미지가 상당하다. 다른 공격도 강력해 주로 공격용으로 활약하게 될 것이다.

고유기는 '분석'. 요성 연구가인 하라의 지식으로 전투 중 몬스터의 정보를 볼 수 있게 된다. 특히 몬스터의 드랍 아이템과 훔칠 수 있는 아이템까지 보여주는데, 이건 아이템을 얻기 전까지는 라이브러리에서도 볼 수 없는 정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