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세 나츠미

프로필
이름하루세 나츠미
春瀬 なつみ(はるせ なつみ)
성별여성
직업성우
출신지일본 카가와
생년월일1994년 6월 17일
신장145cm
애칭나피(なぴ), 낫피(なっぴ)
소속프리랜서[1]
소개링크블로그

1 개요

일본의 여성성우. 대표작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류자키 카오루.

고등학교 시절 여배우가 되고 싶어 연극부에 들어가려 했지만 연극부원이 0명인 상태였다고. 그래서 낭독이나 라디오 드라마를 할 수 있는 방송부에 들어갔는데, 방송부 활동을 하면서 목소리로 표현하는 재미를 알게 되어 성우가 되기로 마음먹었다고 한다.
존경하는 성우는 사카모토 마아야. 좋아하는 작품은 고스트 바둑왕, 해파리 공주, 기동전사 건담.

2015년 4월~6월에 Tokyo MX, BS11을 통해 방송된 성우 버라이어티 '声龍門'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2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서

담당 역은 류자키 카오루로 이 캐릭터가 처음 성우로서 오디션 합격한 역할. 애니메이션 출연이나 레코딩, 라디오 수록 등 수많은 것들을 이 류자키 카오루 역으로서 경험하였기에 하루세 나츠미에게도 각별한 의미를 지닌다.

남자아이 느낌이 나는 연기를 해보라는 지시를 받고 오디션에 임했으나 그 부분에서 크나큰 난조를 보여 전 소속사 매니저가 치명적이라고 지적할 정도였고, 깐깐하기로 소문난 전 총합 디렉터 이시하라 아키히로치고는 드물게 많은 디렉션을 주었기에 그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라는 이야기를 들었으나 예상을 깨고 합격하여 본인도 매우 놀랐다. 연기에 문제를 보였음에도 정작 디렉터가 최종적으로 결정을 내리는 데는 별로 고민하지 않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2016년 5월 시점, 아직 신데렐라 걸즈의 CINDERELLA MASTER 앨범 시리즈로서 싱글곡을 배정받진 못했으나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에서 등장한 신곡 하이파이 데이즈의 유닛에 속해 처음으로 아이돌 마스터 곡의 수록에 참가하였다. 이 곡의 녹음에서도 크게 긴장하여 원활한 녹음이 진행되지 않아 아카기 미리아쿠로사와 토모요의 녹음 버전을 들으며 임했다. 수록 현장에서 마주쳤을 때, 쿠로사와가 캐러멜을 주며 따뜻히 챙겨준 기억이 선명하게 남아있어 녹음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2016년, 처음으로 오르는 정규 라이브 신데렐라 걸즈 단독 4thLIVE에서 타치바나 아리스사토 아미나 & 아이바 유미키무라 쥬리.

3 주요 출연작

3.1 TV 애니메이션

3.2 게임

  1. 前 Pro☆Fit소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