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트 스테일리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프로필
이름그랜트 스테일리(Grant Staley)
성별남성
연령20살
주요 출연작가면라이더 드래곤나이트
인물 유형악역[1]
변신체캐모
변신 타입가면라이더
첫 등장Kamen Rider Camo
(가면라이더 드래곤나이트 8화)[2]
배우크리스토퍼 바버스
일본판 성우마츠다 켄지[3]

1 개요

가면라이더 드래곤나이트의 등장인물. 가면라이더 캐모로 변신한다. 모티브는 타카미자와 이츠로[4]

2 작중 행적 및 여담

뒷 격투계의 실력자이지만 자기중심적인 성격이라 덕망이 없어서[5] 동료들에게 버림받아 방황하고 있을때 제이비엑스와 만나서 일종의 용병으로서 라이더가 된다.

자신 이외의 강한 사람과 싸우기 위해 캐모가 되어 다른 라이더들에게 싸움을 걸고 있었다. 격투가답게 육탄전을 주체로 한 전법이 많다. 이후 킷 테일러에게 설득되고 있던 차에 토크의 기습에 의해서 벤트 되었다.[6] 그랜트가 벤트당하는 광경을 본 브래드 바렛에게 어떻게 된 것이냐고 따지며, 킷 테일러는 드류에게 분노하여 연합관계를 끊는다. 비중 자체는 적지만 이후 주요 인물의 행보에 많은 영향을 끼친 셈.

원작 라이더의 등장 구성 때문에 일본판의 영상이 그대로 사용되어 있지 않은 유일한 라이더이다. 계약 몬스터도 역시 미등장.
  1. 다만 악역 치고는 그렇게 악랄한 행보를 보여주지는 않았다. 그냥 비중이 적다.
  2. [1]
  3. 잔키, 지로의 성우이다.
  4. 사실상 포지션만 빌려왔지, 전혀 다른 인물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참전 동기부터가 원판과 거리가 먼데다가(무한한 힘을 얻으려고 한 베르데. 강자와의 싸움을 원했던 캐모.), 차후 행보도 정반대다. 원판은 주인공을 이용해먹다가 버리는 건 물론 싸움을 말리려는 주인공을 다른 라이더들을 이용해 죽이려 들지만, 이쪽은 주인공의 설득에 감화되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5. 격투 중 불리해지자, 상대의 다리를 부러뜨렸다.
  6. 드류에게 공격당했을 때 비겁하다고 항의하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동료의 다리를 부러뜨렸을 때의 상황이 그대로 본인에게 닥친 셈.